본문 바로가기
IT/Tistory

초보 블로거 티스토리 방문자 300명 수익 애드센스 10달러 기준액 달성

by 초코볼 2019. 1. 16.
반응형


티스토리 애드센스 포스팅 썸네일



오늘은 구글 애드센스에서 메일이 도착하였습니다.

드디어 광고 수익이 10달러를 달성하였다며, 주소로 Pin번호를 발송하였다는 기쁜 소식이였습니다.



구글 애드센스에 접속하니 지급보류라는 메시지가 나왔습니다.



확인해보니 주소로 우편을 발송한다고 하였고 최대 4주까지 걸릴 수 있다고합니다.


블로그를 개설한 것은 2018년도 5월 경이였지만, 개설만하고 포스팅을 하나도 하지 않고 방치해둔

상태였습니다.

그러다 2018년도 12월 중순부터 1일 1포스팅 이상을 포스팅을 작성하면서 점차 방문자 수가 늘어났으며, 현재는 부끄럽지만 평일은 200 ~ 300명 정도의 방문자분들이 감사히도 방문해주고 계십니다.

10달러를 달성한 것은 2018년 12월 중순부터 2019년 1월 중순까지 한달정도가 걸린 것 같습니다.

아마 하루에 10달러 이상 버는 분들도 많기때문에 정말 작은 금액이지만, 정말 만족하고 있습니다.



애드센스를 신청하였을 때는 운이 좋았는지도 모르겠지만, 포스팅의 개수가 15개정도 였을 때, 신청하여 2일 정도만에 승인이 난 것 같습니다.

방문자의 수는 프로그램 관련의 내용을 작성하다보니 평일과 주말의 편차가 굉장히 크게 발생합니다.

평일은 위에 작성하였듯이 200 ~ 300명 정도의 방문자들이 계시지만 주말은 100명이 넘지 않는 현상이 발생하고 있습니다.

아마 이 부분은 포스팅을 열심히 작성하다보면 조금은 나아질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일 평균 애드센스 수익 부분입니다.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일 평균 수익의 내역입니다.

방문자 수가 12월에는 100명도 안되었지만, 1월 이후 많이 증가 하였습니다.

하지만 방문자 수가 늘어난다고 수익이 높은 것도 아닌 것 같습니다.


하루 300분 정도 방문하였을 때, 일 평균 0.40$ 정도의 수익이 발생하는 것 같고, 클릭 수나 광고의 금액에 따라 차이가 많이 나기 때문에, 정확히 평균적으로 얼마라고 말씀드릴 수는 없지만 참고만 하시면 좋을 것같습니다.


아직 100달러를 달성하려면 너무나 멀었지만 포스팅을 작성하며 공유하는 재미로 시작한 것이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애드센스는 부가적인거라 생각하고 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초보 블로거의 애드센스 내용이었으며, 티스토리를 시작하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