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20/103

옛날 드라마, 예능 프로그램 각 방송사를 통해서 무료로 보는 방법! 옛날 드라마나 옛날 예능 프로그램을 다시보고 싶어서 힘들게 검색하면서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방송사에서 종영 프로그램에 대해 무료로 제공을 하고 있습니다. 대표 지상파 방송국인 sbs / kbs / mbc를 통해서 옛날 프로그램을 보는 방법에 대해 확인해보겠습니다. SBS 무료 다시보기 방법 SBS 다시보기는 SBS 사이트로 접속합니다.하단은 바로가기 링크입니다. https://www.sbs.co.kr/ 우측 상단에 보고 싶은 드라마나 예능을 입력하고 검색 버튼을 클릭합니다. 검색을 하면 상단과 같이 무료 다시보기라는 메뉴가 존재합니다. 해당 버튼을 클릭합니다. 상단과 같이 다시보는 게 가능합니다. SBS방송의 특징은 회원가입 필요없이 다시보기 가능 일반화질만 무료 무료로 시청 시 광고가 중간에 나.. 2020. 10. 26.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기본, 심화 무료 강의 보는 방법!! (이투스)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을 준비하시는 분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강좌를 찾으시는 분들이많이 계실텐데요. 이투스에서 무료로 최태성선생님의 한국사능력검정시험 강의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물론 교재는 구입하셔야되지만 구입하시지 않으셔도 강의는 들을 수 있습니다. 이투스에서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강의를 보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투스에서 한국사 능력검정시험 강의보는 방법 한국사 능력검정시험의 강의를 보기 위해 이투스 홈페이지를 접속합니다. 검색 포털 사이트에서 "이투스"로 검색하셔도되고 하단의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셔도 됩니다. https://go3.etoos.com/home/default.asp 좌측 상단에 있는 "선생님" 메뉴에 마우스를 올리면 하단에 한능검에 .. 2020. 10. 26.
무료 신용등급 조회와 신용점수 올리기 카카오뱅크로 간단하게! 신용대출을 받기위해 제일 중요한 부분인 신용 신용은 보통 신용카드를 잘 사용하고 연체없이 사용하면 조금씩 점수가 올라가고 그에 맞게 등급이 올라갑니다. 신용등급은 예전에 올크레딧이나 마이크레딧 같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었지만 요즘에는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이 많이 생겼습니다. 토스나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조회하거나 점수를 올릴 수 있는데요. 오늘은 카카오뱅크를 이용하여 신용등급 조회 및 점수를 올리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카오뱅크를 이용한 신용등급 조회 및 점수 올리기 모바일에서 카카오뱅크 어플을 실행합니다. 어플은 실행하면 초기화면이 상단과 같으실텐데 하단 제일 우측에 있는 점선 3개의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아이콘을 클릭하여 화면을 이동하면 상단과 같은 화면이 나오고 중간 부.. 2020. 10. 20.
반응형